2014. 12. 8.

[영국생활] 영국에서 잔병치례도 이제 끝! - 건강은 건강할 때 챙기세요 | Blogger Sihwa


유산균 복용 한달 후기 - 왜 유산균은 만병통치약인가?



지난 달 8일,, 그러니까 지금으로 부터 정확히 한달 전, 저는 지긋지긋한 비염을 치료한다는 목표 하나로 마지막 히든카드인 유산균과 초유 복용을 시작했드랬죠. 그렇게 한달이 지나갔네요.

시중에 파는 수많은 제품중에서 가장 유산균 종류와 수가 많은 제품을 구입했고 초유는 열심히 검색을 한 결과 뉴질랜드산이 좋다고 해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뉴질랜드산 초유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첫날에만 유산균 2캡슐을 복용, 그 이후로는 매일 빠지지 않고 1캡슐씩 먹고 있습니다. 물론 초유 캡슐를 1일 1회 복용중이고 그 외에도 비타민 D알약과 오메가 3 알약을 같이 섭취했었죠.


일단 지금까지의 몸 상태의 변화유뮤에 대한 응답은 YES’입니다. 문제가 되었던 비염 증상이 정말 x 2 많이 향상이 되었습니다. 이래서 다들 그렇게 유산균 유산균 노래를 부르나 봅니다. ♪♬

제가 영국에 살면서 정말 지난 30년인생동안 겪어보지 못한 다양한 병치례를 이곳 생활 4년만에 모두 겪어 보았거든요. 특히 비염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콧물이 엄청 많이 생기고 후비루 증상이 엄청 심했는데 그때 넘어오는 콧물이 치아에 다으면 치아가 시큰 시큰 할 정도로 뭔가 산성을 많이 띄는 콧물이 나오더라구요. 한국의 콧물은 짭쪼롬한 맛이라면 여기서 경험한 저의 콧물은 무슨 쇠 녹인 것 같은 시큼하고 찌릿한 그런 맛이 나네요. 그리고 감기 걸려서 코를 풀면 한국 콧물은 누렇고 약간 연두빛 색이 나는 꽃물이라면 여기 콧물은 레몬색에 검은색 물감을 푼 베이지 색 콧물이 나와요 ㅜ.ㅜ



정말 신기합니다. 한가지 확실한건 분명 이 나라의 감기바이러스는 우리나라의 그것와는 정말 다른게 분명한것 같아요.

유산균을 먹고 나서 비중격 붓는것이 정말 많이 호전되었고, 아직도 재채기나 코막힘이 간혹 있으나 그 빈도는 정말로 확실하게 차이가 있네요. 제가 정말 이번에 유산균 먹기 시작하면서 제 남편 뿐만아니라 아는 지인분들께 유산균 추천 하고 다닐 정도랍니다. 왜 그렇게 내 몸을 혹사시켰는지 너무 미안하기도 하고.. 정말 건강 잃으면 다 잃는것과 다름이 없을 정도로 건강한 몸에 대해 다시한번 많은것을 감사하게 됩니다.

영국에서 사시면서, 적응기 동안 잔병으로 고생하신다면 다른 약 보다도 유산균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꼭 잊지말고 비타민 D 섭취해 주세요!!!



EMS소포 관세/수입세 환급신청절차

얼마전에 영국 관세청 HMRC에서 한국에서 받은 선물이 최고 제한금액 £39가 넘는다고 20% 수입세 적용해서 40파운드에 육박한 세금을 청구하였습니다. 저는 이것이 너무 억울하여  '억울하게 청구된 사람들을 위한 '세금환급신청'...